RED_MONKEY7/RINE
♥ ♥ ♥
♥ ♥ ♥

JOHNNY'S/ジャニㅡズWEST

시게오카 다이키(야마다 타이요), 타베 미카코(모리와카 사나코) 움짤 - 이것은 경비로 떨어지지 않습니다!(これは経費で落ちません!) 6화

2021. 2. 21. comment

시게오카 다이키 움짤 :: 重岡大毅 GIF

타베 미카코 움짤 :: 多部未華子 GIF

 

「これは経費で落ちません!」 6話

'이것은 경비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6화

더보기
미리보기용 썸네일

 

둘이 연애 하는 거 보는데 너무 귀여워서 잇몸 마름ㅠㅠㅠㅠ 근데 둘이 언제부터 사겼어?ㅋㅋㅋㅋㅋㅠㅠㅠ 아니 사귄다고 말도 안하고 사겨서 한 화 건너뛴 줄 알았네ㅠㅠ 그냥 그네씬 잇쇼니 이타이데스!부터 사귀는건가?

 

분위기 잡는 시게오카 다이키 존잘스기루ㅠㅠㅠ 바람에 날리는 머리도 딱 좋은듯ㅠㅠ

 

카베동ㅠㅠㅠㅠ

 

시게 오피스룩이 너무 좋다....

 

아니 진짜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왤케 귀여워 대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타베 미카코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 어케 이렇게 작고 귀여울 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베동하고 키스하려 했을 때 도망가서ㅋㅋㅋㅋ 이번엔 제대로 하겠다고 입술 내미는데 진짜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

 

모리와카상이 갑자니 입술 내밀어서 당황했다가 웃는 표정 넘 잘생겼어ㅠㅠㅠ

타이요랑 사나코 둘이 진짜 캐미도 좋고 존잘존예존귀들임ㅠㅠㅠㅠㅠㅠㅠ

 

천천히 가자고 머리 퐁퐁해줌ㅠㅠㅠㅠㅠ아 진짜 타베 미카코 오만번 봐도 귀엽다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사나코가 남자친구 사귀는 게 타이요가 처음이라 저러는 거 같은데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심장에 해롭다ㅠㅠ

 

타베 미카코 이 장면 보니까 단발도 존예일둣ㅠㅠㅠㅠㅠㅠ

 

먼저 손 잡아줘서 눈 땡글

 

 

아니 근데 진짜 언제부터 사귄거야ㅋㅋㅋㅋ나만 몰랐지 나만ㅠㅠㅠㅠ니쿠만 먹고 둘이 집 갈 때 타이요가 카베동하고 뽀뽀할라해서 좀 놀랬음ㅋㅋㅋ사귀는 줄 몰랐어서ㅠㅠ

 

귀엽고 예쁘고 잘생기고 나는 좋고 그런데 넘 놀래서 ㄹㅇ 이 짤 상태였음ㅋㅋㅋㅋㅋ 둘이 언제 사귀나 언제 사귀나 하면서 보고 있었는데 설마 벌써 사귀고 있었을 줄이야...머쓱타드

 

♥ ♥ ♥
Scroll to top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