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_MONKEY7/RINE
♥ ♥ ♥
♥ ♥ ♥

JOHNNY'S/ジャニㅡズWEST

시게오카 다이키(야마다 타이요) 움짤 - 이것은 경비로 떨어지지 않습니다!(これは経費で落ちません!) 4화

2021. 2. 18. comment

시게오카 다이키 움짤 :: 重岡大毅 GIF

 

「これは経費で落ちません!」 4話

'이것은 경비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4화

 

갑자기 분위기 토마토ㅋㅋㅋㅋㅋㅋㅋ

부모님이 보내주셨다는데 모리와카상 주려고 쇼핑백에 바리바리 싸들고 온 거 너무 귀여워ㅠㅠㅠ

 

고백을 건너뛴 청혼ㅋㅋㅋㅋㅋㅋ자기가 평생 어울려준다는 타이요군ㅠㅠㅠㅠㅠ 극중에서 연하로 나와서 더 귀여움ㅠㅠㅠ

 

갑작스런 모리와카상의 말에 영문모르겠단 표정ㅋㅋㅋ ㄱㅇㅇㅠㅠㅠ

 

나오기도 전부터 회사 로비에서 모리와카상!!!!하고 소리지르면서 나와가지고 팀원들한테 인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정도면 사내에 타이요군이 모리와카상 좋아하는 거 모르는 사람이 없을듯ㅋㅋㅋㅋ

 

내가 모리와카면 라멘이 아니라 지옥이라도 따라갈듯...

♥ ♥ ♥
Scroll to top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