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_MONKEY7/RINE
♥ ♥ ♥
♥ ♥ ♥

JOHNNY'S/ジャニㅡズWEST

시게오카 다이키(야마다 타이요) 움짤 - 이것은 경비로 떨어지지 않습니다!(これは経費で落ちません!) 3화

2021. 2. 17. comment

시게오카 다이키 움짤 :: 重岡大毅 GIF

 

「これは経費で落ちません!」 3話

'이것은 경비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3화

 

더보기
미리보기용 썸네일

 

ㅋㅋㅋ너무 대놓고 쳐다보는 거 아니얔ㅋㅋㅋㅋㅋ타이요 너무 대놓고 좋아하는티 팍팍 내는데 그게 또 귀여워서 눈물난다ㅠㅠㅠㅠㅠㅠ

 

옙?

드디어 밥 먹자는 약속의 답을 받았는데 1시간만 있다가 집에 갈 거라는 말에 당황함ㅋㅋㅋㅋㅋㅋ

 

그냥 모리와카상하고 있는게 너무 신나는 타이요군ㅠㅠㅠㄱㅇㅇㅠㅠㅠ

 

모리와카상이 자꾸 옆테이블 직원들 얘기에 정신이 팔려있으니까 관심 끌어보려다가 해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오리와카아사앙~~ㅋㅋㅋㅋㅋ

 

회사사람들이 둘이 사귀는 거냐니까 대답하려다가 모리와카상이 아니에요!!!!!!!이래서 풀죽음ㅋㅋㅋㅋㅋ 이렇게 매번 철벽 당해서 풀 죽으면서도 직진하는 타이요 진짜 귀엽고 귀엽고 귀여움ㅠㅠㅠ

 

ㅋㅋㅋㅋㅋㅋ같이 밥 제대로 못먹었으니까(회사사람들한테 방해받아서) 한번 더 같이 먹자고 권했는데 싫다고 바로 거절ㅋㅋㅋ 그럼 차라도 마시자고 다시 권했다 혼자 마시라고 또 철벽당해서 입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마자키 센빠이랑 같이 나갔는데 자기가 잡은 일을 양보해줌

놀라서 눈 땡글

 

존경의 눈빛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선배는 신이라고 레전드라고 타이요가 뒤에서 계속 칭찬하니까 괜히 뭐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넘 귀여워ㅠㅠㅠ 회사에 이렇게 잘생긴 사람이 둘이나 있다? 당장 이직함

 

존경하는 선배지만 모리와카상하고 같이 있는 건 싫음ㅋㅋㅋㅋㅋㅠㅠㅠㅠ 귀여워ㅠㅠ 근데 질투할 때 그냥 확실하게 물어보고 괜히 오해 안하는 거 너무 좋아ㅠㅠㅠ 진짜 솔직하고 투명해서 더 매력있다ㅠㅠ

 

 

 

3화 마가키상 진짜 진상 레전드였다...ㅋㅋㅋㅋㅋ 회사에서 실제로 저러는 사람은 드물겠지만 보다보면 있을 수도 있겠다 싶음... 저 상황까지 가기 전에 짤릴 확률이 크지만...  키리카 캐릭터 완전 비호감인데(타이요 불륜소문 낸 사람이라) 마가키 때문에 고생할 땐 안쓰러웠음ㅠㅠ 진짜 같은 팀에 저런 사람 하나 있으면 머리 다 빠질 듯

 

마가키 때문에 모리와카, 마유, 타쿠라에 경리부장까지 경리부 뒤집어진 거 생각하면 열남ㅠㅠ 회사에서 돈 만지는 일이 얼마나 중요한데!!!!(과몰입) 내가 경리부 직원이었으면 진짜 한 대 때렸음...

 

 

 

♥ ♥ ♥
Scroll to top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