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_MONKEY7/RINE
♥ ♥ ♥
♥ ♥ ♥

JOHNNY'S/ジャニㅡズWEST

시게오카 다이키(야마다 타이요) 움짤 - 이것은 경비로 떨어지지 않습니다!(これは経費で落ちません!) 5화

2021. 2. 19. comment

시게오카 다이키 움짤 :: 重岡大毅 GIF

 

「これは経費で落ちません!」 5話

'이것은 경비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5화

더보기
미리보기용 썸네일

 

야마다 타이요라는 캐릭터 보면 옆에서 계속 귀찮게구는데 또 그게 싫지 않은 사람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 이름으로 부르지 말라니까 알겠다면서 또 바로 이름으로 부르고ㅋㅋㅋㅋ 레몬라면 먹어보고 싶다는 말에 맞장구 쳐줬더니 약속으로 잡아버리고ㅋㅋㅋㅋ 제멋대로에 엄청 성가시게 굴지만 그게 또 싫지만은 않은 그런 사람같다ㅋㅋㅋ

이런 사람 주변에 있으면 좀 성가시긴해도 재밌고 웃을 일 많겠다ㅋㅋㅋ

 

그렇게 굴어도 모리와카상이 이상할 땐 제일 먼저 눈치채주는 갓 야마다 타이요ㅠㅠㅠ

 

이번엔 모리와카상을 만나러 온 것이 아닌 일 하러 온 것임을 어필하기 위한 서류 내밀기ㅋㅋㅋ 귀여워ㅠㅠ

서류 딱 보여주고 일 하러 온 거니까 괜찮져? 그래서 모리와카상은 어디있나요? 하는 거같은 눈빛이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

 

야마다 타이요 연기하는 시게 보는데 너무 귀여워서 잇몸이 마른다ㅠㅠ 시게오카 다이키 ㄱㅇㅇㅠㅠ

 

♥ ♥ ♥
Scroll to top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