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_MONKEY7/RINE
♥ ♥ ♥
♥ ♥ ♥

K-ACTOR/♥

송강 움짤 - 인기가요 비하인드 (feat.인가 샌드위치)

2021. 4. 4. comment

송강 움짤

인기가요 비하인드 (feat.인가 샌드위치)

 

+) 지금 티스토리 자체 오류때문에 짤이 안보인다고 하네요ㅠㅠ 클릭하면 보이니까 혹시 안보이시는 분들은 클릭해서 봐주세요!

 

송강 인기가요 엠씨였구나.. 또 하나 알아간다...

저 날 머리 복실복실하니 너무 예쁘ㅠㅠㅠ

 

 

아니 가그린ㅋㅋㅋㅋㅋㅋㅋ 인기가요 샌드위치 소개하는 영상인데 갑자기 가그린이라닠ㅋㅋㅋㅋ 아 송강 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그린도 같이 소개하는 줄ㅋㅋㅋ

 

샌드위치를 별로 안좋아해서 유행할 때 한번도 안사먹어봤는데 담에 보이면 사먹어 봐야겠다

 

 

더보기

미리보기용 썸네일

♥ ♥ ♥
Scroll to top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