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_MONKEY7/RINE
♥ ♥ ♥
♥ ♥ ♥

K-ACTOR/♥

송강(백진우) 움짤 -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2021. 4. 3. comment

송강(백진우) 움짤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소림이 눈으로 쫓는 진우ㅠㅠㅠㅠ 저 표정을 보고도 모를리가 있나ㅠㅠ ㅠ진우야ㅠㅠㅠㅠ 진짜 소림이 좋아하는 거 티 엄청 냈는데 흑ㅎ극ㅠㅠㅠㅠㅠㅠ 진짜 친구는 저러지 않는다고ㅠㅠㅠㅠ

 

 

케이랑 소림이 못만나게 해놓고 혼잣말하면서 자책하는 거 넘 귀여움ㅠㅠㅠ

송강 저 때 볼살 너무 귀여워ㅠㅠ 그래서 더 교복 잘 어울리는 듯ㅠㅠ 귀엽다 진짜ㅠㅠ

 

 

점점 멀어지는 소림이 때문에 속상하구ㅠㅠ

 

 

송강 윙크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눈 양쪽 다 감음ㅋㅋㅋ

ㅋㅋㅋㅋㅠㅠㅠ저런 소꿉친구가 대체 어디있어... 드라마 속에서만 존재하는 유니콘 소꿉친구 송강...

 

 

♥ ♥ ♥
Scroll to top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