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_MONKEY7/RINE
♥ ♥ ♥
♥ ♥ ♥

JOHNNY'S/みっち♥

미치에다 슌스케 움짤, 캡쳐 사진 - 사라진 첫사랑(消えた初恋) 9화

2021. 12. 12. comment

미치에다 슌스케 움짤, 캡쳐 사진

사라진 첫사랑(消えた初恋) 9화

 

스포 있으니 드라마 보고 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건 진짜 모를 수가 없닼ㅋㅋㅋㅋ 아오키 진짜 이 순수한 친구를 어쩜 좋앜ㅋㅋㅋㅋㅋ 입술 그만 쳐다봨ㅋㅋㅋㅋㅋㅋ 아웃곀ㅋㅋㅋ



아 귀여워 이 짤이 젤좋아ㅠㅠ 흐릿하게 나와서 너무 슬플뿐ㅠㅠㅠ

 

흑흑흑 키에코이 끝나지마러ㅠㅠㅠㅠ 애들아 가지마러ㅠㅠㅠ


 

이다는 빨대가 없고 아오키는 빨대가 있구... 아오키의 저 부풀어오른 볼따구가 넘 귀엽구ㅠㅠ

 

 

누가봐도 신난 사람의 뒷통수ㅠㅠㅠ 귀여워서 눈물이 나요ㅠㅠㅠㅠㅠ

 

아니 진짜 데이트 하는데 내가 키우는 강아지 닮은 영화 예매 해놨다 이런 소리 들으면 그 자리에서 울 거 같음ㅠㅠㅠ 넘 사랑스럽쟈나ㅠㅠㅠㅠㅠ애기야ㅠㅠㅠㅠ

 

그래놓고 아니라고 막 우긴다ㅠㅠㅠ귀여워..ㅈ ㅣㄴ짜 귀여워 귀엽다고ㅠㅠㅠㅠ

 

하지만 결국..ㅋㅋㅋㅋㅋ오열엔딩ㅋㅋㅋ 영화볼때 결말까지 찾아보진 않으니ㅋㅋㅋㅋㅋ 귀여워서 광대가 주체가 안되네


둘만 있다는 말에 놀라서 냥냥가드 올라간 고양이ㅠㅠ

 


드라마 한편에 짤 이렇게 많이 만든 게 처음인 거 같은데 넘 재밌었다ㅋㅋㅋ 보정도 여러가지로 도전해보고 짤도 여러버전으로 만들어보고 뭣보다 밋치가 너무 예쁨ㅠㅠ 사랑스러움 그 자체ㅠㅠ

♥ ♥ ♥
Scroll to top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