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_MONKEY7/RINE
♥ ♥ ♥
♥ ♥ ♥

J-ACTOR/Ryo Yoshizawa

요시자와 료 움짤 - 롯데 가나 블랙/가나 로스트 밀크 신CM, 메이킹 로스트 밀크 신CM, 메이킹

2021. 4. 4. comment

요시자와 료 움짤 :: 吉沢亮 GIF

 

吉沢亮、ロッテ ガーナブラック/ガーナローストミルク 新TVCM

요시자와 료, 롯데 가나 블랙/가나 로스트 밀크 신TVCM

 

블랙도 좋은데 노랑노랑한 요시자와 료가 더 귀여움ㅋㅋㅋㅋㅋ

빨래 부탁하니까 바로 바깥으로 도망간 거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요시자와 료는 언제봐도 한결같이 잘생겼어ㅇㅅㅇ

마지막으로 짤 만든지는 2년이 지났지만 언젠가 다시 만들 줄 알았다... 존잘

 

핸썸페나 은혼짤을 많이 좋아해주셔서 더 만들까 생각중.. 근데 리핑이 너무 오래걸려ㅠㅠ

 

 

♥ ♥ ♥
Scroll to top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