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_MONKEY7/RINE
♥ ♥ ♥
♥ ♥ ♥

K-IDOL/더보이즈(THE BOYZ)

더보이즈(THE BOYZ) 영훈 움짤 - RE-반장보고서

2021. 4. 3. comment

더보이즈(THE BOYZ) 영훈 움짤

RE-반장보고서

 

오늘도 어김없이 잘생긴 영훈이ㅠㅠ

 

 

이거 약간 그거같음ㅋㅋㅋㅋ 그 초등학교 다닐 때 반장되면 반에 빵 돌리겠다고 공약 말하는 친궄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똘망똘망하고 귀엽다 영훈이ㅠㅠㅠㅠㅠ

 

 

(얼굴이) 신인 김영훈ㅋㅋㅋㅋㅋㅋ자막 센슼ㅋㅋㅋㅋㅋ (얼굴이)신인 김영훈 패기 좋타!!!!!

 

 

아니 영훈이 알겠다고 오케이 해놓고 게임 하나도 이해 못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막에 뭔가 걱정되는 해맑음ㅋㅋㅋㅋㅋㅋ더보이즈 자컨 볼때마다 생각하는데 자막하고 편집 센스 진짜 좋음ㅋㅋㅋㅋㅋ

 

 

서로 헤드폰 꽂고 답을 말로 설명해서 맞추는 건데 다이렉트로 답 말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에 ((???)) 생기는 거 진짴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서 울어ㅠㅠㅠㅠ 왜이렇게 귀여워 김영훈ㅠㅠㅠㅠㅠ

 

 

선우가 그거 아니고 설명하는 거라고 옆에서 알려줘서 아아~~~ 하고 다시 하는데 또 이해 못했어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자막에 물음표 또 나옴ㅋㅋㅋㅋㅋ몸이 아니라 말로 설명하는 건뎈ㅋㅋㅋㅋ 와중에 간장게장을 쌍브이로ㅠㅠㅠ 아 진짜 씹덕사... 잔망터진다 김빵후ㅜ우우우운ㅠㅠㅠㅠㅠㅠㅠ 

 

 

영훈이 이 게임하다가 목 나가겠다 싶었음ㅋㅋㅋㅋ 소리 엄청 질러서ㅠㅠㅠ귀엽다 진짜 귀여워ㅠㅠㅠ

 

 

♥ ♥ ♥
Scroll to top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