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_MONKEY7/RINE
♥ ♥ ♥
♥ ♥ ♥

J-ACTOR/♥

사카구치 켄타로 움짤 - 210325 VS魂 (VS다마시) 영화 '시그널'

2021. 4. 1. comment

사카구치 켄타로 움짤

210325 VS魂 (VS다마시)

 

사카구치 켄타로 주연 영화

シグナル 長期未解決事件捜査班スペシャル

시그널' 장기 미제 사건 수사반 스페셜

 

 

아닠ㅋㅋㅋㅋ 첫등장부터 같은 팀 배우분한테 속아서 혼자 뛰쳐나옴ㅋㅋㅋㅋㅋㅋ 다른 배우분이 사카구치 켄타로한테 "먼저 뛰어나가 나도 뒤따라서 뛰어나갈테니까" 이러셨는데 막상 나오니까 혼자만 뛰어나오고 다들 걸어나오심ㅋㅋㅋㅋㅋㅋ존귀탱ㅠㅠㅠ 뛰어나오다가 뒤돌아보고 속은 거 뒤늦게 안 것도 귀여움ㅠㅠ

 

 

자기가 얘기하고 자기가 호응해놓고 쑥쓰러웠는지 웃는데 웃는 얼굴 너무 예뻐ㅠㅠㅠㅠ

 

 

방금도 말했지만 웃는 얼굴이 진짜 예쁨ㅠㅠㅠ

 

 

어제 내 이야기랑 히로인 실격 둘 다 봤는데 진짜 그 때랑 똑같다.. 몇년 전이야 그게 6년 전인데 진짜 그때나 지금이나 똑같음ㅠㅠ 나이는 나만 먹지 또ㅠㅠㅠㅠ

 

웃는 얼굴도 예쁘지만 안 웃을 때도 진짜 요정임ㅠㅠㅠ 아 진짜 왜이렇게 잘생겼어ㅠㅠㅠ 웃을 땐 눈도 예쁘게 휘어지고 보조개도 쏙 들어가서 진짜 귀여운데 이렇게 다른 사람 얘기 들어 줄 땐 그냥 청순존잘임ㅠㅠㅠ 사카구치 켄타로... 당장 덕질해ㅠㅠㅠ

 

 

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 고민상담이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키시가 너무 재밌고 귀여우니까 반쯤 놀리려고 물어본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마시에서 젤 멋있었던 장면... 머리로 공 날아오는 거 숙여서 피함ㅠㅠㅠㅠㅠ 운동신경 어쩔ㅠㅠㅠㅠㅠㅠ영화 한편 뚝딱이네ㅠㅠ 뭘해도 멋있다 증말ㅠㅠ

 

딴 얘기지만 영상 보니까 시그널 찍을 때도 와이어에 매달려서 건물에서 뛰어내리고 막... 엄청 위험하게 찍었던데 여튼 안 다쳐서 다행ㅠㅠ

어제 사카구치 켄타로 너와 100번째 사랑 라이브 영상 보고 또 다른 거 보고싶어서 오랜만에 예전 영화 두 편(위에 말한 거) 봤더니 호감을 넘어서 약간 입덕부정기다ㅠㅠㅠ 심지어 다마시도 나왔다? 이건 못참지

재밌는 필모 있으면 도장깨기 해야지

 

 

♥ ♥ ♥
Scroll to top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