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_MONKEY7/RINE
♥ ♥ ♥
♥ ♥ ♥

JOHNNY'S/♥

마스다 타카히사 움짤 - 210219 소년구락부 프리미엄(쇼프레)

2021. 2. 21. comment

마스다 타카히사 움짤 :: 増田貴久 GIF

 

210219 ザ少年倶楽部プレミアム NEWS

210219 더 소년구락부 프리미엄 뉴스

 

처음부터 코멘트 준비하라고 츳코미당함ㅋㅋㅋㅋㅋㅋ아 맛스 보케 너무 좋아ㅠㅠㅠ

 

 

똑똑한 사람 순위를 정하는 기준이 다른 사람들과 약간 다른 맛슼ㅋㅋㅋㅋㅋㅋ코야마랑 시게한테 모르는 걸 물어보고 다 받아들이니까 자기는 그 둘보다 위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사쿠라이랑 후마랑 같이 자주 밥을 먹는데 농담이 아니라 둘이 얘기하면 5분에 한번씩은 모르는 단어가 나온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후마앞이라 못물어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아나 맛슼ㅋㅋㅋㅋ진짜 왜이렇게 귀엽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미츠랑 계속 티격태격하는 거 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순위에 맛스가 껴서 이상해졌다니깤ㅋㅋㅋㅋㅋ맛스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때 목소리 진짜 좋음ㅠㅠㅠㅠㅠㅠㅠ맛스 저음 사랑해ㅠㅠ

 

 

귀여워서 어쩜좋앜ㅋㅋㅋㅋ 맛스 먐먀먐먀 진짜 넘 웃기고 귀여웠고 그거가지고 츳코미 받은 것도 진짜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쇼프레 농담아니고 역대급으로 웃겼다ㅋㅋㅋㅋㅋㅋ키스마이랑 뉴스 조합이 이렇게 웃길 줄이얔ㅋㅋㅋㅋㅋ

 

아니 센가 왤케 웃곀ㅋㅋㅋ맛스가 낸 문제 답변으로 켄타우로스 얘기 나왔을 때 겁나 웃겨서 육성으로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림이 진짜 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와중에 답이 자고 일어나서 켄타우로스가 돼도 아무렇지 않을 멤버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당연히 틀린 답이지만 진짜 천재다ㅋㅋㅋㅋㅋ 어케 저런 생각을ㅋㅋㅋㅋㅋㅋ

 

♥ ♥ ♥
Scroll to top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