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_MONKEY7/RINE
♥ ♥ ♥
♥ ♥ ♥

JOHNNY'S/Sexy Zone

사토 쇼리 움짤 - 210109 ドッキリGP

2021. 1. 31. comment

 사토 쇼리 움짤 

 佐藤勝利 GIF 

 

210109 ドッキリGP (돗키리GP)

 

떨어졌는데 그 와중에 너무 이쁘다ㅠㅠㅠ

진행하시는 분도 화면밖에서 예쁘다고 계속 말씀하시고ㅋㅋㅋ

 

 

장난쳐서 눈 속에 빠졌다 올라온 고양이같아ㅠㅠㅠ귀여워ㅠㅠ

 

후마군이 하는 돗키리 나한테도 하는 거냐고ㅋㅋㅋㅋ

 

후마 전매특허 대사인 유루세나이 외쳐놓고 후마가 알아주길 바라는 저 눈이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반짝반짝해ㅋㅋㅋㅋㅋ

 

 

 

♥ ♥ ♥
Scroll to top
myo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