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_MONKEY7/RINE
♥ ♥ ♥
♥ ♥ ♥

J-ACTOR/Takeru Sato

사토 타케루 半分、青い 23~29화 움짤, 캡쳐

2018. 6. 6. comment

사토 타케루

半分、青い 23~29화 움짤, 캡쳐

 

썸넬

 

 

 

 

 

리츠?라고 했나

●ㅁ●??!! (지금 나 부르신 거?)

 

 

아 예 리츠고 성은 하기온데 편하게 불러주세요

 

 

괜찮으세요 선생님?

얘가 가끔가다 터무니없는 행동을 해서

 

ㅋㅋㅋㅋㅋ진짜 표정이며 제스쳐까지 현실 친구가 틀림없음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아 웃겨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위에 짤에 저 니트티도 그렇고 아래 나오는 코트도 그렇고

세상에서 고양이가 사라진다면에서 본 거 같은 옷들이여ㅋㅋㅋㅋ

그쪽에서도 다 파랑계열 옷만 입어서ㅋㅋㅋㅋㅋ

 

 

 

 

 

 

위에 두 개 짤이 순서가 바꼈는데

아래는 한발짝 내미는 부분 포함이고

위는 그냥 뒤도는 것만!

 

절반 푸르다에서 타케루 뒤 도는 장면 너무 많이 나와서 좋다bㅠㅠㅠ

흑ㅠㅠㅠ너무 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사토 타케루 카테고리에 따로 포스팅이 있지만 다시 올려보는 1화 뒤도는 짤

 

 

----------------------------------------------

 

 

이 아래로는 다 똑같은 짤 같아 보이는데 알고보면 보정도 다르고

다 다른 짤....

 

 

 

 

 

 

우산에 떨어지는 빗소리, 별로 좋지도 않은데

 

 

 

오른쪽 귀만 들리는 게 딱 좋지않아?

 

아니 어쩜! 어!!!쩜!!! 말을 이렇게 말을 예쁘게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즈메가 예전에 자기 왼쪽귀는 들리지도 않는데 왜 붇어있는거냐고 말 했을때 리츠가 스즈메 왼쪽귀는 귀여우니까 있는거라고 대답한 거

심장 뽀사삭...

 

 

 

 

얼떨결에 빗소리가 예쁘게 들리는 우산을 만들어주기로 약속해버린 리츠쿵ㅠㅠㅠㅠ

스즈메가 "리츠가 만들어줘" 라고 말하니까

리츠가 "내가?" 라고 대답하는 장면

 

설레 죽었다ㅠㅠㅠ

 

 

 

 

 

스즈메 치마에 흙탕물 튀니까 자기 우산도 버리고 와서 닦아주는 스윗 리츠....

닦아주는데 스즈메가 "이렇게 친구들하고 만나는게 오랜만이어서 오늘 좀 귀엽게 입고왔는데..."

리츠 "알고 있었어"

 

내 생각엔 리츠는 진짜 인생 2회차가 틀림없다....

고등학생이 저럴리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스윗할리가 없어ㅠㅠㅠㅠㅠㅠ

현실에 없는 인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닦아주고 일어났는데 얼굴 완죠니 가까워버리뮤ㅠㅠㅠㅠㅠㅠㅠ

클로즈업에도 사토 타케루는 굴욕따윈 찾아볼 수도 없고ㅠㅠㅠ

 

 

 

♥ ♥ ♥
Scroll to top
myoskin